카테고리 없음

다리가 아파요

야옹아밥먹자 2021. 3. 14. 12:40

까리일기

자고 일어났는데 다리가 아파서 절뚝거리게 됐다
요즘 다이어트도 하고 있는데
.. 내 살때문에..
내 다리가 아프게 될줄이야 😭
누나가 병원 가자며 날 케이지에 넣는데
그때부터 난 온몸이 덜덜 떨리고
싫다고 야옹 야옹 크게 울었다

병원에 도착하니 은설이라는 친구가 나를 반겨줬다
그러나 난 매우 긴장된 상태로 혼자 있고 싶다고
하악질을 세번 해줬다.. 은설아 미안..😌


어디 아파서 왔니?



괜찮아 힘내



병원에는 큰 강아지 형들도 많고
고양이 동생들도 많았다
안무서운척 또 대담한척
가방 구석에 웅크리고만 있었다 크크크

같이 있어주는 은설이



너무 예쁜 은설이



은설이가 이제 내 차례라고 말해주는데
다행히 주사는 없고 엑스레이만 찍었다
누나 없이 엑스레이 찍으러 가는데 어찌나 무섭던지

😒😒



의사선생님이 염증이 있는거 같다고
약을 먹고 3일 지켜보자해서 마음편히
집으로 돌아 올 수 있었다

https://youtu.be/1ItmotRhjJg

다리가 아파요



다음에 병원가면
은설이에게 데이트 신청을 꼭 해야지 🤭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