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새차

야옹아밥먹자 2021. 4. 4. 12:45

봉봉이일기

기분전환겸 언니가 예쁜 자동차를 선물해줬다
색도 개나리처럼 밝고 마음을 신나개 해줄
노랑노랑 😙😙😙

예쁘게 찍어줘♡




아늑한 넓은 실내공간과
앞뒤로 뻥 뚫려 있는 입구
그리고 스트레스 받을때
박박 긁을수 있는 스크래쳐발판 👍
내 마음에 쏙든다



바퀴는 안움직이넹




지붕에도 올라가니 캠핑을 온것마냥
신나 신나 개신나 크크크크크크
자연스럽게 포즈도 잡아주고
사진 안찍는척 저멀리 보는척 키키키


자동차 모델이다냥



브이라인으로 찍어주세요ㅎ





까리도 내차 앞에서 한컷 멋지게 찍었네 ㅎ
까리는 누나한테 트럭 사달라고 하던데
까리껏도 기대된다


봉봉이 차 좋다





두부 오빠한테도 내차가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
오빠는 하얀털이라 내차와 찰떡이네
그래도 한번 타보기만 한댔으니
사진찍게 허락해줬다 ㅎㅎ

뒷발이 안들어간다옹



이고 티코냐옹?





두부오빠 몸을 생각하면 덤프정도는 사야겠다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내가 더 크넹





난 오늘밤 차에서 잘꼬다옹🤩🤩🤩

아이 좋아랑♡♡